티스토리 뷰

이슈

불타는 트롯맨 에녹 우승후보

비내림 2023. 1. 17. 20:15

불타는 트롯맨 강력한 우승후보 에녹입니다. 에녹은 인기 뮤지컬배우 출신으로 새로운 삶을 살고자 불타는 트롯맨에 지원했다고 밝혔는데요. 큰 키와 매력적인 외모,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불타는 트롯맨 우승후보로 급부상했습니다.

불타는트롯맨 에녹불타는트롯맨 에녹불타는트롯맨 에녹불타는트롯맨 에녹
불타는트롯맨 에녹

 

 

불타는 트롯맨 에녹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중 강력한 우승후보로 뽑히는 참가자가 있는데요. 뮤지컬 배우 에녹입니다.

에녹 프로필

이름 : 에녹 (Enoch)
본명 : 정용훈
출생  :1980년 2월 10일 (42세)
특이사항 : 큰 키에 준수한 외모를 가진 뮤지컬배우

에녹은 자신이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한 이유를 밝혔는데요. 선배의 조언을 듣고 삶의 목표를 새로 그려야 할 시기로 트롯맨 참가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16년간 활동해 온 뮤지컬 프린스에서 트롯 프린스가 되고 싶다고 자신의 포부를 밝히며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 가요를 선곡한 그는 완벽한 무대였다는 찬사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에녹 VS 신성

지난주 방송된 4회부터 1 대 1 라이벌전 방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황영웅과 민수현의 라이벌전 결과 발표 장면은 시청률 13.7%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본선 1차전 TOP1 에녹과 신성이 맞붙을 예정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에녹은 본선 1차 1위로 올라가며 1 대 1 라이벌전에서 상대방을 지목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었는데요.

이때 신성을 고르며 빅매치가 성사되었습니다. 신성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당황하며 금방 탈락할 것 같다며 허무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에녹은 설운도의 다시 한번만 을 선곡했는데요. 멋진 양복과 안경을 착용한 채 등장했습니다.역시나 첫 소절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인 에녹은 혼신의 힘을 다한 열창과 동시에 안경을 벗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함성을 자아냈습니다.

신성은 나훈아의 해변의 여인 을 선곡했는데요. 간드러진 음색과 꺾기로 현역 트로트 가수의 자존심을 지켰습니다. 신성정통 트롯의 여유로운 무대를 꾸미며 막상막하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7일 5회에서는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에녹과 신성의 1:1 라이벌전은 잠시 후 공개됩니다.